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엠모바일, 알뜰폰 우수 콜센터 2년연속 선정

최종수정 2019.05.08 15:00 기사입력 2019.05.08 15:00

댓글쓰기

KT엠모바일, 알뜰폰 우수 콜센터 2년연속 선정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KT의 알뜰폰 자회사인 KT엠모바일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한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2년 연속 선정됐다.


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국내 47개 산업군, 275개 기업을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 3월까지 기업 당 100회, 총 2만7500회의 조사를 실시해 2019년 ‘KSQI 콜센터 부문’ 우수 콜센터를 선정했다.

2019년 조사에서 KT엠모바일 콜센터는 통화 대기시간, 고객 이해도, 적극적 안내 등 ‘상담 전’ 과정부터 ‘상담 중’, ‘상담 후’ 과정으로 이어지는 전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콜센터’로 선정하게 됐다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측은 설명했다.


박종진 KT엠모바일 대표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1등 알뜰폰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