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

최종수정 2019.05.08 09:28 기사입력 2019.05.08 09:28

댓글쓰기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NH농협은행은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농가소득 5000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일환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 특별한 사과나무를 분양받을 수 있는 뜻 깊은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고 농협은행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농업인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400명을 추첨해 충북 충주(200명), 경북 청송(100명), 전북 장수(100명)에 위치한 각 농장의 사과나무를 분양받고 수확할 기회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분양받은 사과나무에는 당첨자 본인이나 가족, 친구, 연인의 이름을 딴 이름표가 부착돼 재배된다. 다음 달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분양될 예정이다. 배정된 사과나무는 각 지역의 과수원에서 농업인들이 직접 키우고 관리된다. 당첨자는 수확시기(9~11월 경) 해당 과수원으로 방문해 사과를 직접 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이벤트 세부내용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