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티브로드 다문화가정에 서적 등 기증

최종수정 2019.05.08 09:06 기사입력 2019.05.08 09:06

댓글쓰기

티브로드 다문화가정에 서적 등 기증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티브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방송권역 내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다문화가정 대상 서적 지원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티브로드는 권역 내 위치한 전국 11개 다문화센터에 5456 종의 서적·CD·DVD를 이달 중순까지 전달한다.

티브로드는 결혼 이주여성과 자녀들이 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다문화가정의 자녀 성장 관련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다문화가정의 한국 사회 정착을 위해 아이들이 한글과 우리 문화, 역사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적과 CD를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외국인복지센터 등에 매년 기증해왔다.


올해는 영유아교육에서 유치원누리과정, 초등교과과정에 연계한 학습까지 가능하도록 재미와 교육 양쪽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적들을 중점적으로 지원했다.


강신웅 티브로드 대표는 "다문화사회로의 통합을 위해서는 소통을 위한 꾸준한 관심과 이해가 필요하다"며 "티브로드는 다년간에 걸쳐 다문화가정을 지원함으로서 함께 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