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북적이는 나들이객 싫다면? 홈쇼핑 앞으로"…5월 신상·이벤트 풍성(종합)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북적이는 나들이객 싫다면? 홈쇼핑 앞으로"…5월 신상·이벤트 풍성(종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 홈쇼핑업계가 잇따라 5월 신상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북적이는 나들이객을 피하고 싶다면 볼거리들이 가득한 홈쇼핑들의 특별방송을 주목해보는 것도 좋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 ENM 오쇼핑부문은 맞춤형 보정 속옷 브랜드 '엑사브라'를 단독 론칭한다. 30일부터 CJ몰을 통해 먼저 공개하며, 9일 밤 9시45분에 CJ오쇼핑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엑사브라'는 1996년부터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속옷'이란 콘셉트로 핸드메이드 프리미엄 보정 속옷을 개발해 온 일본 란제리 브랜드다. 소재나 노와이어를 중심으로 편안함을 주로 강조하는 기존 보정속옷과 달리, 오쇼핑부문은 기능과 큐레이션을 강조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니치 시장을 선점하고 젊은 고객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우선 사이즈 업과 군살 보정을 핵심으로 한 6종 패키지로 선보인다. 가슴 볼륨을 극대화해주어 ‘엑사브라’의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듀스’ 3종, 더블벨트 기술로 등 군살 보정은 물론 올바른 자세 교정을 돕는 ‘엑슬렌더’ 2종이 메인 구성이다. 또 ‘원조 수면브라’라는 별칭을 가진 ‘그로우나이트’ 1종이 추가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북적이는 나들이객 싫다면? 홈쇼핑 앞으로"…5월 신상·이벤트 풍성(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GS샵은 글로벌 브랜드 '게스'를 론칭에 나선다. 5월 1일 오후 9시 40분 스페셜 방송으로 편성된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에서 ‘게스 메탈로고 남녀 청바지’(판매가 7만8000원)와 ‘게스 시그니처 로고 남녀 티셔츠 3종 세트’(6만8000원)를 선보인다.


독보적인 데님 핏으로 사랑받고 있는 ‘게스’는 트렌드를 접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GS샵에서 소개하는 ‘게스 메탈로고 슬림 청바지’는 동양인의 체형을 고려한 핏으로 시각적인 체형 보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성용 청바지는 무릎 아래부터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슬림 스키니 핏으로 블랙, 미디움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등 3가지 색상 중 고르면 된다. 남성용은 군더더기 없이 딱 떨어지는 슬림 스트레이트 핏으로 블랙, 미디움 인디고 등 2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게스 시그니처 로고 남녀 티셔츠’는 홀로그램 효과, 3D 엠보 기법 등을 사용한 로고 표현으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블랙 등 3종 세트로, 남성용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3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GS샵은 다음달 2일까지 ‘게스 메탈로고 남녀 청바지’를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게스 정품 데님 에코백’을 증정한다. ‘게스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클러치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투명 파우치백이 함께 동봉된다.


"북적이는 나들이객 싫다면? 홈쇼핑 앞으로"…5월 신상·이벤트 풍성(종합)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홈쇼핑은 5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대전을 열고, TV홈쇼핑·현대H몰·플러스샵(T커머스)에서 수입차 경품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TV홈쇼핑과 플러스샵, 현대H몰에서 3건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녹스프랑 고속블렌더 사은품을 증정하며, TV홈쇼핑과 플러스샵, 현대H몰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고객과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벤츠 GLC 300 쿠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5월 한 달 동안 3만원 이상 현대홈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해, 공기정화식물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공기정화 식물 '몬스테라'를 전달한다.


NS홈쇼핑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내달 한 달 동안 '판타스틱 적립금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NS홈쇼핑에서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총 5억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NS홈쇼핑에서 3만원 이상 상품 1건이상 구매 및 상담 예약자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1000만원, 2등 100명에게 100만원, 3등 1000명에게 10만원, 4등 3만명에게 3000원의 적립금을 준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