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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즈,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본격 출사표…"신제품 3종 한국 포함 글로벌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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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즈,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본격 출사표…"신제품 3종 한국 포함 글로벌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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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가 29일 총 3종에 달하는 첫 액상 전자담배 개발을 완료하고 올 하반기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각국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죠즈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중국 심천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담배 전시회 IECIE에서 클램쉘(조개껍데기) 타입의 죠즈 S, 캡 분리형 제품인 죠즈 C, 일회용 죠즈 A 등 액상 전자담배 3종과 전용 액상 팟을 공개했다.

죠즈의 액상 전자담배 기기의 바디는 모두 최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강하고, 녹이 슬지 않는 강점을 갖췄다. 죠즈 20과 죠즈12 등 궐련형 전자담배와 동일하게 둥근 사각형태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전용 액상 팟 개발에는 중국 조향사계의 3대 거장 중 한 명이 참여해 최상의 맛과 향을 추출해 냈다.

죠즈 A

죠즈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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죠즈 S는 세계 최초로 액상 교체 시 한 손으로도 캡(뚜컹)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는 클램쉘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액상 교체 방식의 폐쇄형시스템(CSV) 전자담배다.


주요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덕분에 총 무게 45g, 본체에서 가장 얇은 부분은 0.5㎜에 불과할 정도로 얇고 가볍지만 강력한 내구성과 고급스러움까지 모두 갖췄다. 이동식 저장장치(USB)와 유사한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색상은 세련된 다크 그레이와 실버, 골드로 출시된다. 충전 방식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게임기 등 최신 디지털기기에 사용되는 USB-C 타입 단자를 도입했다.


한편 토종 기업 KT&G, 미국 스타트업 쥴랩스 역시 다음달 CSV 전자담배를 출시할 것으로 예고해 올 하반기부터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경쟁이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국내 기업인 제이에프티 등도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관련 홍보 마케팅을 올해 전폭적으로 늘리며 경쟁에 뛰어들었다. 이미 해외에서 액상형 전자담배를 판매 중인 필립모리스와 BAT코리아의 국내 제품 출시 가능성도 점쳐진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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