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수원, '사회가치 창출 정책 토론회' 개최

최종수정 2019.04.28 09:30 기사입력 2019.04.28 09:30

댓글쓰기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왼쪽 일곱번째)이 '사회가치 창출 정책 토론회'에 참석한 위원·패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재훈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왼쪽 일곱번째)이 '사회가치 창출 정책 토론회'에 참석한 위원·패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수력원자력이 지난 26일 서울 그랜드 인터콘티넨탈에서 '사회가치 창출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토론회에는 사회가치위원회 공동위원장인 정재훈 한수원 사장과 곽채기 동국대학교 교수를 비롯한 사회가치위원들이 참석해 현재 한수원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 활동, 성과의 객관적 측정 방안, 지역사회의 사회적 가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특히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원장 출신인 김재구 명지대학교 교수와 한국정책학회 윤지웅 경희대학교 교수가 패널로 참석해 객관적인 평가와 우수 사례를 제시하며 내실 있는 토론회를 진행했다.


한수원은 토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하반기 업무 추진방향을 재설정하고, 모든 사업소에 공유해 사회적 가치 중심의 업무를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참여와 협력 기반의 사회적 가치 선도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정 사장은 "한수원이 신뢰와 소통으로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는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앞으로도 사회가치위원회 등 외부의 의견을 정책 수립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