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미글로벌 그룹,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

최종수정 2019.04.08 15:41 기사입력 2019.04.08 15:4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미글로벌이 오는 10일부터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


한미글로벌은 1996년 국내 최초로 선진 건설관리기법인건설사업관리(CM:Construction Management, PM)를 도입, 건설사업의 선진화와 투명화에 앞서왔다. 특히 'Excellent People, Happy Workplace'를 구현한다는 경영 모토에 기반해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방침을 실현하고 있다. 전 세계 58개국에 진출해 선진건설사업관리 노하우와 해외 네트워크를 보유,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건설사업관리전문기업으로 9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GWP)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채용은 최근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인도네시아, 사우디, 중국 등 해외사업을 중심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 육성을 위한 단계다.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1년간 해외현장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글로벌 인재로서 지속적인 경력관리와 성장기회가 제공된다.


응시자격은 모집 부문 관련학과(건축·토목·기계·전기) 전공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2019년 7월 입사가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2019년 전역 예정자 포함)하거나 면제 받은 자다. 중국어,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하며 해외근무 희망자는 적극 채용한다.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의 한미글로벌 본사 및 전 세계 지역을 포함한다.


한편 한미글로벌에 신입사원 지원을 원하는 인재는 오는 10일부터 22일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AI 인적성검사와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합격 여부는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