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전, 중소기업에 유망특허 기술 이전

최종수정 2019.03.29 09:45 기사입력 2019.03.29 09:45

댓글쓰기

내달 4일 전력연구원에서 '유망특허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전력은 다음달 4일 한전 전력연구원에서 기술보증기금, 광주테크노파크, 대전테크노파크와 함께 '유망특허 기술이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전이 보유한 특허기술의 사업화를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기술이전 절차 안내, 기술금융 지원제도 및 기술사업화 지원제도 소개, 각 발명자의 발표, 발명자-기업 간 기술 관련 현장 상담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한전이 보유한 특허와 무상 이전 대상 기술 리스트는 현장에서 책자로 배부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한전 홈페이지 또는 기술보증기금 기술이전 정보시스템인 테크브릿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사전등록절차는 없다.

이종환 한전 기술본부장(CTO)은 "한전의 우수한 기술들이 중소기업에 전파돼 상생의 결실을 맺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