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원차트 1위' 백예린, 박지민 응원글에 화답 "많이 많이 사랑해"

최종수정 2019.03.19 15:27 기사입력 2019.03.19 15:27

댓글쓰기

백예린이 박지민이 보낸 응원에 답장을 보냈다/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캡처

백예린이 박지민이 보낸 응원에 답장을 보냈다/사진=백예린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가수 백예린이 친구 박지민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백예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민이는 정말 다정하고 따뜻하다(this girl has been so sweet and still she is warm hearted girl)"며 친구 박지민의 응원에 답을 보냈다.


그는 "지민이가 쓴 글에 정말 감동받았다. 우리가 함께 보냈던 시간들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그 때 우리는 너무 어렸지만 나는 항상 지민이 같은 친구를 원했다. 지민이는 유머러스하고, 유쾌하고, 친절했다"고 말했다.


이어 "다시 한번 고맙다. 많이 많이 사랑해"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박지민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같은 나이에 친구로서 네가 음악으로 보여주는 것들과 이뤄내는 것들을 보면 네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다"며 백예린의 차트 1위 석권을 축하했다. 그는 "항상 노래가 나오면 먼저 축하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어. 네가 이루는 것을 같이 행복해 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을 주는 곡, 아직 나에겐 숙제와 같지만! 넌 그걸 하고 있으니 더 멋있어"라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백예린은 전날(18일) 오후 6시 두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