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맞아 국군장병 '사랑의 메신저'로

최종수정 2019.03.12 14:13 기사입력 2019.03.12 09:05

댓글쓰기

세븐일레븐, 화이트데이 맞아 국군장병 '사랑의 메신저'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세븐일레븐은 이달 12일 오전 잠실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에서 육군 제6보병사단 장병들과 가족, 연인 20여 명을 초청해 스페셜 일일 데이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사랑을 싣고'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의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군 복무 기간 소중한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하는 국군장병들을 위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육군 제6보병사단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곰신우체통'을 설치하여 국군장병들의 특별한 사연과 감동의 이야기들을 접수받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당시 '곰신우체통'으로 접수 받은 사연 중 우수 사연 주인공 1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사연 중에는 '그동안 아들 키우느라 고생하신 어머니께 데이트 신청을 하고 싶다', '힘든 군인 생활에 힘이 되어 주신 아버지께 효도하고 싶다', '전역을 기다리고 있는 여자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등이 있었다.

어머니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육군 제6보병사단 조태현 일병은 "그동안 어머니와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라며 "어머니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다. 오늘의 기억이 남은 군 생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