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목포기독병원FC, 5년 만에 FA CUP ‘첫 승’

최종수정 2019.03.10 20:33 기사입력 2019.03.10 20:33

댓글쓰기

목포기독병원FC, 5년 만에 FA CUP ‘첫 승’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지난 9일 목포시 국제축구센터 인조잔디 B 구장에서 열린 2019 KEB 하나은행 FA CUP 1라운드에서 목포기독병원 FC가 평창 FC를 1대0으로 꺾고 5년 만에 FA CUP에서 역사적인 첫 승을 거뒀다.


이날 오후 2시부터 펼쳐진 경기에서는 홈팀 목포기독병원 FC가 전반부터 점유율을 높이 가져간 가운데 후반 35분 상대 선수의 반칙으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이태희 선수가 성공시켜 첫 승리를 가져왔다.


이삼수 감독은 “반드시 첫 승리를 직원들과 목포 축구동호인들에게 안겨주고 싶다”고 말했는데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오인균 목포기독병원 FC 단장(목포기독병원 대표원장)은 “많은 시민과 축구동호인이 한마음으로 홈팀 목포기독병원 FC를 응원해 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목포시민과 함께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목포기독병원 FC는 오는 16일과 17일에 치러지는 2라운드에서 화성 FC와 목포시 국제축구센터 인조잔디 B 구장에서 대결한다.



호남취재본부 박기동 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