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광군, 청년 고용창출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최종수정 2019.02.18 14:33 기사입력 2019.02.18 14:33

댓글쓰기

영광군, 청년 고용창출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은 청년들의 정규직 촉진 및 장기근속을 위한 2019년 ‘청년 고용창출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청년 고용창출 장려금 지원사업은 청년들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장기근속을 유도함으로써 관외 유출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며 아울러 지역경제를 이끌어갈 청년들이 지역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대상기업은 영광군에 소재하는 상시근로자수 3인 이상 기업체로써 관내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정규직으로 신규 채용하는 기업이 해당하며 비영리법인·단체, 소비·향락업체, 학원, 숙박·음식업종 사업체 등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업이 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청년실업 해소에 촉진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안정적인 임금과 고용개선으로 청년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구 일자리정책실 일자리 창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