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엔씨소프트 캐릭터 '스푼즈', 홍대에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홍대 '네코코치'에서 복고풍으로 17일까지 운영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 선착순 제공

엔씨소프트 캐릭터 '스푼즈', 홍대에 팝업스토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지난해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팝업스토어를 연 엔씨소프트 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이번엔 홍익대학교 근처에 매장을 열었다.


엔씨소프트 (이하 엔씨)는 스푼즈의 복고풍 매장 '스푼즈 마켙'을 지난 9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홍대에 위치한 인테리어 소품 가게 '네코코치'에 열린 이 매장은 이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다.

엔씨는 '스푼즈 마켙'에서 다양한 코스튬을 입은 스푼즈 키링, 전신 베개 등 새로운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푼즈 마켙' 방문객들은 성냥, 병따개 등 추억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3만원, 5만원 구매 고객은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는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스푼즈 마켙' 오픈을 기념해 스푼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은 스푼즈 스마트스토어에 공개한다.

김정하 엔씨 사용자경험(UX) 디자인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스푼즈 마켙'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스푼즈 팬들과 매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한울 기자 hanul002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