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설 연휴 광주지역 롯데백화점·아울렛 ‘문 여는 날 확인하세요’

최종수정 2019.01.29 15:14 기사입력 2019.01.29 15:14

댓글쓰기

설 연휴 광주지역 롯데백화점·아울렛 ‘문 여는 날 확인하세요’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광주지역 롯데백화점·아울렛은 설 연휴를 맞아 점포별 휴무일이 다르므로 방문 전 미리 정상영업 여부를 확인해야 헛걸음을 피할 수 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설 전날인 내달 4일과 설날인 5일 이틀간 휴점하며 6일은 정상 영업으로 쇼핑고객의 편의를 위해 오후 8시 30분까지 30분 연장 영업할 예정이다.


또 롯데아울렛 수완점과 월드컵점은 설날인 내달 5일 하루만 휴점해 4일과 6일은 정상 영업할 예정이다.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롯데아울렛에서는 올해 첫 연휴인 설 기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롯데아울렛 수완점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내달 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캐릭터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조선 시대 전통 복장을 한 캐릭터들이 매장을 돌며 고객들에게 전통 약과를 증정한다. 월드컵점에서는 2월 3일 주부대항 팔씨름 대회를 진행해 1등에게는 한우 세트를 부상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동호 롯데아울렛 수완점 점장은 “황금 돼지해 첫 연휴인 설 기간에 롯데아울렛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지역 롯데마트 4개 점은 (수완점, 월드컵점, 첨단 점, 상무점) 설 연휴 기간 모두 정상 영업한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hanmail.ne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