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녕하세요' 아버지에게 담배 심부름 시키는 아들 공개…"야, 이자식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안녕하세요' 출연진/사진=KBS 2TV 제공

'안녕하세요' 출연진/사진=KBS 2TV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아버지에게 술, 담배 심부름을 시키는 역대급 아들의 등장에 ‘안녕하세요’ 녹화현장의 분위기가 싸해졌다.


28일 방송되는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고민주인공의 충격적인 사연에 아연실색한 출연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소개된 ‘야, 이 자식아!’는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는 일탈 행동에 심지어 아버지에게 심부름까지 시킨다는 18살 아들 걱정에 밤잠을 못 이루는 아버지의 이야기다.


고민주인공에 따르면 중 3 때부터 술과 담배를 입에 대기 시작한 아들은 동네에서 음주를 하다가 주민들의 신고로 경찰서에 가기도 했다고 한다.


이후에도 술을 끊지 못하겠다는 아들에게 엄격한 체벌도 해봤지만 도저히 해결이 되지 않자 궁여지책으로 한마디 했고 그 이후 매일같이 아버지에게 술과 담배를 사다달라고 심부름까지 시켰다고 해 출연진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대화 도중 이영자는 아들의 떨리는 손을 가리키며 수전증이 온 것은 아닌지 건강을 염려하자 아들은 “원래 그랬다”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고 “끊어봐야 건강말고는 득이 없다”고 천연덕스럽게 답변해 더욱 기가 막히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더욱 심각한 문제는 아들이 아버지와 대화조차 하지 않으려 한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아들이 과거의 트라우마를 떠올리며 그 이유를 대자, 이영자는 그동안 애써 눌러왔던 감정을 폭발시키며 “나는 니가 너무 비겁하다”고 아들에게 호통을 날려 그녀를 이토록 분노하게 만든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도대체 어쩌다 아들이 이렇게까지 술과 담배에 중독된 것인지, 또 대화가 단절된 아버지와 아들 사이가 회복될 수 있을지 이들 부자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될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제껏 술과 담배와 관련된 사연들 중에서도 역대급 고민이 예고된 ‘안녕하세요’ 398회는 이날 밤 11시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