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언더나인틴'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픽을 받은 '예비돌' 공개…"애정이 많이 가요"

최종수정 2019.01.04 14:20 기사입력 2019.01.04 14:19

댓글쓰기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선택을 받을 '언더나인틴' 예비돌들. 사진=MBC 제공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선택을 받을 '언더나인틴' 예비돌들. 사진=MBC 제공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선택을 받을 예비 아이돌은 누구일까.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이 크리에이티브함을 뽐낼 예정이다. 오는 5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언더나인틴’에선 세 번째 ‘셔플 미션’을 준비하는 예비돌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예비돌들은 서포터즈 투표로 결정된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를 섞어 유닛으로 경쟁하는 ‘셔플 미션’을 시작한다. 예비돌들은 공개된 미션곡에 “진짜 하고 싶다”고 의욕을 드러낸다. 서포터즈 투표로 결정된 셔플 미션 유닛은 물론, 각 유닛의 미션곡까지 모두 공개된다.

예비돌들은 방탄소년단의 ‘FAKE LOVE’(페이크 러브), 엑소의 ‘으르렁 (Growl)’, 동방신기 ‘주문 (Mirotic)’ 등 다양한 기존 K-POP(케이팝) 미션 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크리에이티브함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FAKE LOVE’ 유닛 팀을 위해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깜짝 방문한다. 제이홉에게 “애정이 많이 가요”라고 호평을 들은 제이홉 원픽 ‘예비돌’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제이홉의 맞춤 디렉팅이 예비돌들의 크리에이티브함과 만나 어떻게 무대로 이어질지 관심까지 더하고 있다.

한편 세 번째 미션과 선배와의 만남으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언더나인틴’은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2번 투표할 수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