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줄탁동기의 연대와 공동체 정신으로 산림조합 혁신하자

최종수정 2019.01.03 18:06 기사입력 2019.01.03 18:06

댓글쓰기

산림조합중앙회 2019 기해년 신년시무식 개최

줄탁동기의 연대와 공동체 정신으로 산림조합 혁신하자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3일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청사에서 2019 기해년(己亥年) 신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각오와 담대한 도전으로 조합원과 임업인을 위한 조직으로 거듭날 것을 결의했다.

신년 시무식에서 이석형 중앙회장은 “줄탁동기(?啄同機)의 연대의 마음과 공동체 정신으로 산림관련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산림조합의 혁신과 변화를 위해 산림가족들과의 소통을 늘리고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산림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 것은 산주를 기반으로 하는 조합원의 산림경영 역량을 키우는 것”이라며 “산주의 조합원 가입 확대와 산림경영 지원으로 실질 소득 증대에 노력하고 하나의 숲으로 이어진 하나의 한반도를 목표로 3천여 임직원 모두가 하나가 될 것”을 주문했다.

시무식에 참석한 산림조합 임직원들은 산림조합중앙회 최학균 비상임 이사(前 국민권익위원회 상임위원)로부터 반부패, 청렴실천 교육을 받았으며 산림조합의 변화를 위한 혁신과 반부패, 청렴실천을 다짐했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