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황금빛 내 인생’ 정소영, 최귀화 마음 단호하게 거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KBS2TV '황금빛내인생'

사진=KBS2TV '황금빛내인생'

AD
원본보기 아이콘


‘황금빛 내 인생’ 정소영이 최귀화와 선을 그으며 최귀화의 마음을 거절했다.
26일 방송된 KBS2TV 토일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강남구(최귀화 분)와 선우희(정소영 분)이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선우희를 만난 강남구가 “이렇게 밖에서 당신 얼굴 보니까 좋다”라고 말하자 선우희는 “나이 들더니 넉살만 늘었냐. 넉살만 늘고 철은 안 들었네. 제발요, 제발. 그만해 달라. 남구씨가 왜 우연히 만난 척했는지 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마워요. 날 우물에서 꺼내줘서. 그런데 거기까지만 해달라. 나는 과거에서 벗어나고 싶다. 모든 과거를. 그중 남구씨와의 과거는 추억으로 남기게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호소했다.
이에 강남구는 “못됐다, 참”이라며 씁쓸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선우희는 “그래, 나 못된 사람이다. 내가 얼마나 모질게 그랬는데. 왜 그건 다 잊고 이건 못 잊었냐”라며 “내가 얼마나 염치없었는지 기억하는데, 난 안된다. 남구씨 하고는. 날 좀 봐달라. 안 그럼 내가 떠날 수밖에 없다”라고 토로했다.

강남구는 “네가 날 좀 봐 달라. 너 떠나고 잘살기를 행복하기를 그럴 거라고 믿으면서 하루하루 버티면서 살았다”라면서 “내가 불쌍하지도 않냐”라고 말했지만 선우희는 “불쌍하고 가여워서 안 된다. 나와는 절대 안 된다”고 강남구의 마음을 거절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