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헤어고민에 따라 정품 샴푸세트 총 4억원 상당 제공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애경은 내추럴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더마앤모어’에서 소비자체험단 1만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잦은 펌, 두피고민 등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거나 건강한 더마 성분을 담은 더마앤모어 헤어케어 제품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 1만명을 모집해 제품의 효과 등을 직접 평가 받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생생한 후기를 남기면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참여기간은 오는 9월24일까지다. 경품은 ▲1등(1명) 샤넬 가방 ▲2등(10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3등(200명) 커피상품권이다.
더마앤모어는 두피와 모발을 생각해 더마 화장품의 건강한 성분을 헤어케어 제품에 담았다. 브랜드명 그대로 더마 화장품에서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시카 등의 더마 성분 처방으로 두피보습과 모발손상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내추럴샴푸의 특징인 실리콘, 파라벤, 이소치아졸리논 등 걱정되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건강한 더마 성분 그대로 두피와 모발에 효과적으로 전달된다.
애경 관계자는 “두피도 피부라는 점에 주목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더마 화장품 콘셉트의 더마앤모어를 많은 사람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