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메프, "15일 반려동물데이 맞아 미니박람회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오는 15일 '반려동물데이'를 맞아 위메프 본사 1층에서 강아지와 고양이 사료, 간식, 패션잡화, 용품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미니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5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미니박람회에는 해피도기 간식 1900원, 퍼피엔젤 강아지옷 4900원, 도그맘 애견스카프 4900원, FCONE 애견샴푸 9900원 등 현장특가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해피도기 덴탈껌, 금강아지 사사미, 팬시피스트 고양이캔, 아이맥 이동장, 금강아지 패드, 아이리스 배변판, 르칙 고양이 장난감 등 총 80여개의 상품을 오프라인 전용 행사가로 판매한다.

애완동물에게 가장 필요한 상품을 투표하는 '막내에게 필요한 상품 뽑아줘!' 응모딜에 참여하고 15일 현장 방문한 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W카페 커피교환권을 제공하고, 해당딜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 중 최다 공유자 10명에게 위메프 5000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반려동물데이 응모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미니박람회에서는 '동물자유연대'와 '케어(동물권단체)'의 활동가로부터 입양과 후원에 관해 직접 설명도 듣고 현장에서 바로 후원신청도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입양과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는 매월 15일을 반려동물데이로 지정하고 반려동물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5월 반려동물데이에서는 냥이 스크래쳐 1900원, 퍼피밥 토모 애견 털 제거 클리너 7900원, 퍼피밥 사사미간식 350g 4개 9900원, 위니아 공기청정기 23만 9000원 등을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선양 위메프 홈데코취미사업부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동물데이가 되도록 이번달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5일에 진행되는 미니박람회에서 반려동물에 필요한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하고, 입양과 후원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