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각 분야 ‘크리에이티브 셀럽’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 해보세요."
대신증권 이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셀럽(celeb, 유명인사)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포럼은 각 분야의 크리에이터(Creator)를 초청해 그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대신증권은 앞으로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을 연중 개최해 사회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셀럽들을 강사로 초청할 예정이다. 그들의 아이디어와 경험, 생각 등을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행사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포럼에는 ‘우아한형제들’의 한명수 디렉터와 패션브랜드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 ‘플러스엑스’의 신명섭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드 세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로우로우’의 이의현 대표가 두 번째 강사로 나선다. 이의현 대표는 브랜드와 제조회사가 함께 성장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제품마다 제조업체와 로우로우 로고를 함께 새기고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대표는 ‘가방장수 이야기’라는 주제로 브랜드 성장스토리를 전달한다.
마지막 강의는 레드닷, IF어워드 등 50여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플러스엑스’의 신명섭 대표가 브랜드 경험 디자인에 대해 강의한다.
대신크리에이티브포럼 참가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할 수 있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 실장은 “이번 포럼은 대신금융그룹의 철학인 신뢰와 상생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셀럽들을 초대해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꾸준히 공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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