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인식 등 편의성 높인 서비스로 고객 호응 높아"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 허식)은 지난 7월 9일 출시한 ‘NH콕뱅크’가 2개월만에 가입고객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NH콕뱅크는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에 집중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농업인과 어르신이 많은 농·축협의 고객 특성에 맞춰 국내 최초 스마트폰 기반의 음성인식 송금 기능을 탑재했다.
더불어, NH콕뱅크가 제공하는 5가지 서비스(조회, 송금, 결제, 대출, 금융비서)는 모두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심플하게 구성되었고, 가입과 서비스 이용 시 공인인증서와 OTP없이 핀번호만으로 가능하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김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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