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충북 '보은 신한 헤센' 전 가구 남향배치 및 4베이 설계 제공

최종수정 2016.09.12 17:00 기사입력 2016.09.12 17:00

댓글쓰기

보은 신한 헤센

보은 신한 헤센


신한종합건설은 충북 ‘보은 신한 헤센’ 견본주택을 지난 9일 개관했다고 밝혔다.

보은 신한 헤센은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장신리 98-1번지 일원에 지하1층 지상18층 8개 동, 74~84㎡로 전 타입이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총 492가구가 공급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74㎡ 350가구, △84㎡ 142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보은 신한 헤센’은 전 가구 남향배치 및 4베이 설계로 채광, 통풍이 우수하고 발코니 확장형 구조로 체감면적은 훨씬 넓어 보인다.

드레스룸, 파우더룸, ㄷ자형 주방 등 공간 곳곳이 최신 평면 구조로 설계되었고, 오픈형 서재, 아이 놀이방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84㎡형)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주민 운동 시설, 어린이놀이터, 자연쉼터, 미술품 설치 공간 등이 있어 입주민의 건강과 휴식을 배려한다.
생활모드 제어 서비스(조명, 가스, 난방, 냉방, 커튼, 환기제어), 원격제어 서비스(휴태폰, 인터넷, 전화), 세대간 화상통화 및 경비실 통화, 무인택배 등의 최신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보은 신한 헤센’은 청원-상주고속도로 및 보은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서울, 부산 등을 비롯 전국 2시간대 이동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메인 간선도로에 접하고, 대중교통 역시 용이하다.

동광초, 삼산초, 보은중, 자영고, 보은여고 등의 교육시설을 다수 갖추고 있으며, 경찰서, 동사무소, 지방법원, 보건소, 중앙 시장 등 주요 관공서 및 상업시설과도 인접해 있다.

뿐만 아니라 뱃들공원, 공설운동장, 보은삼년산성, 속리산, 항건천 등 천혜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보은군 탄부면에는 지난 2012년 골프장이 새롭게 조성되어 골프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종사자들의 주거 수요 역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보은농공단지, 장안농공단지, 삼승농공단지와 더불어 약 20만 9,000평 규모의 동부산업단지의 분양이 100% 완료되었고, 약 38만 6,000평 규모의 보은첨단산업단지가 조성 중이다.

이 단지들 모두 ‘보은 신한 헤센’이 위치한 장신리에서 12km 이내, 차로는 20분 이내에 이동 가능해 가깝다.

통상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이 되면 산업단지 종사자 유입으로 인한 인구 증가, 풍부한 배후수요, 편리한 교통, 편의시설 등의 수많은 호재가 자연스럽게 따라와 인근 주거시설의 주거선호도도 함께 상승한다.

보은신한헤센 분양대행사 ㈜리얼티이앤디 강현석 분양소장은 “나홀로 아파트가 대부분인 보은 지역 내에서는 흔히 보기 힘든 8개 동의 큰 규모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청약 일정은 9월 1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 1순위, 21일 2순위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8일, 계약은 10월 4일~6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교사리 27에 마련되어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