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의 연이은 분양 흥행은 고객만족도를 높인 영향이다. 수요자들은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포레 2차의 강점으로 뛰어난 입지와 차별화된 상품설계를 꼽았다.
단지의 위치적 강점으로는 '학세권'과 '숲세권'이 꼽힌다. 단지가 위치한 구미시 형곡동 일대는 교육환경이 우수한 지역으로 평가받는 곳이다. 형곡동은 '구미의 대치동'으로 불릴 만큼 학원가로 유명하며 금오초, 형곡초, 송정여중, 경북외고 등이 위치해 있다. 또 금오산 자락에 위치해 단지 3면이 금오산 숲으로 둘러싸여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높은 고객만족도의 핵심인 우수한 상품성은 금호건설의 역사와 기업문화에서 나온다. 금호건설은 1967년 창사 이래 4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토목, 건축, 플랜트ㆍ환경, 주택 등 건설 전 분야에서 우수한 시공력과 풍부한 경험을 확보해왔다. 이를 바탕으로 금호건설은 최근 3년간 전국 10곳의 사업장에서 9033가구를 공급하는 실적을 올렸다. 또 금호건설은 1000회 이상 사회공헌활동을 해오는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사회에 이익을 환원한다'는 기업문화를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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