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정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의 홈트레이닝 조회수가 100만 돌파를 앞두고 있어 화제다. 아임닭은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쉘위홈트(Shall We Home. T) 운동 영상 콘텐츠의 총 누적 조회수 95만 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콘텐츠는 아임닭이 자체 제작한 영상으로 유명 필라테스 트레이너 2인이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쉽게 지루함을 느끼는 개인 운동의 특성을 고려해 파트너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을 구성했다는 점에서 다른 영상 콘텐츠와 차별화를 두었다.
아임닭은 다이어트 운동 식단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운동 외에도 저칼로리 레시피, 자취요리 홈메이드 레시피 등 맛있고 건강한 요리 영상을 선보인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문 트레이너, 식단 컨설턴트와 함께 1:1 다이어트 운동식단 상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고객만족도로 업계 인지도가 높은 만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내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은 세계인의 운동 축제를 기념하는 ‘브라질 운동회 응원기획전’을 공식 자사몰에서 22일까지 진행한다. 프랑크 오리지널과 프랑크 허브맛 구성의 닭가슴살 소세지 프랑크 2종과 수제 닭가슴살 육포 2종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정은 jk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