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켈로그 코리아는 자체 제작 틴케이스를 제공하는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14만개 한정으로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120년 전통의 켈로그 헤리티지 이미지를 적용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틴케이스가 제공된다. 고객 사은의 의미로 구성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리얼 그래놀라’ 1팩 가격 그대로 제공된다.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할인점, 체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틴케이스는 작년 여름부터 젊은 여성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인테리어 소품과 수납의 용도로 널리 활용되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 색다른 활용도가 공개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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