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농심 켈로그가 여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14일부터 약 한 달 간 ‘리얼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리얼 그래놀라의 리얼레터 캠페인은 가사, 육아, 일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엄마, 아내, 친구 또는 동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리얼 그래놀라와 함께 좋은 하루를 선물 하고자 기획됐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반야트리 서울 클럽 앤 스파 50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 401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이 증정될 예정이다.
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부부의 라이프스타일 조사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담겨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직접 메시지를 응모해 전달하는 이벤트 외에도, 전국 대형마트에서 리얼레터 카드를 선택 해 카드에 적힌 메시지를 확인하면 메시지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리얼 그래놀라’는 10대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귀리를 포함해 쌀, 밀, 옥수수 등의 네가지 곡물을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풍부한 곡물의 영양과 진한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사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건포도 등 진짜 과일까지 함께 담아 과일의 달콤한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400g 기준 7850원.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