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울신라호텔, 영유아 고객 위한 '플레이도 키즈라운지'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플레이도’와 스페셜 키즈 라운지 운영
서울신라호텔, 영유아 고객 위한 '플레이도 키즈라운지'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영유아 고객을 위한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오는 29일 오픈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세계적인 점토 브랜드인 ‘플레이도’와 함께 스페셜 키즈 라운지를 마련했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에서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밀가루와 소금을 주원료로 제작한 안전한 무독성의 플레이도 점토로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그림에 플레이도 점토를 붙여서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책 만들기’, 세워둘 수 있는 사진 액자틀을 플레이도 점토로 꾸밀 수 있는 ‘액자 만들기’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스페셜 키즈 라운지에 입장하는 영유아 고객에게는 플레이도 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함께 들어있는 ‘플레이도 러닝 텍스쳐&도구 놀이 세트’를 선물로 준다. 또한 아이들이 신나는 신체놀이를 할 수 있는 미니 클라이밍 월과 볼풀놀이, 포토존 등이 있어 창의력과 표현력을 자극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는 8월 15일까지 오전 9시에서 밤 9시까지 운영된다.

스페셜 키즈 라운지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하다.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여름 시즌 동안에만 특별하게 운영하는 '플레이도' 스페셜 키즈 라운지와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저녁 8시까지 수영복을 맡기면 다음 날 오전까지 무료로 세탁해 객실까지 배달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오는 29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하며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플레이도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 서머 플레이트(1개), 에스트렐라 담 생맥주(2잔) 및 프레시 주스(1잔), 더 파크뷰 조식, 수영복 무료 세탁 서비스, 플레이도 스페셜 기프트(1개),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됐다.

가격은 5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