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도드람, 홍진영과 함께 하는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 진행

최종수정 2016.07.18 09:48 기사입력 2016.07.18 09:48

댓글쓰기

‘도드람한돈 더블팩’ 및 ‘본래 찰순대’ 증정
도드람, 홍진영과 함께 하는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도드람이 때이른 무더위와 함께 찾아온 여름의 시초 ‘초복’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도드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맛과 영양이 가득한 우리 돼지로 소비자들의 체력 보충을 돕고, 단백질과 비타민B1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한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도드람한돈이 추천하는 3가지 돼지고기 보양식 ‘돼지고기 양념구이’, ‘고추장삼겹살 숯불구이’, ‘매운등갈비찜’ 중 자신이 먹고 싶은 돼지고기 보양식을 사연과 함께 선택하거나 또는 특별한 사연이 담긴 나만의 돼지고기 보양식을 댓글로 추천하면 된다.

가장 많은 공감과 특별한 사연을 담은 댓글 중 추첨을 통해 오는 22일 당첨자 총 15명을 선정하고 경품으로 두 가지 돼지고기 부위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도드람한돈 더블팩’(5명)과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에게 사랑 받는 ‘본래 찰순대’(10명)를 제공한다.

도드람 관계자는 “더운 날씨 탓에 체력 소모가 급격히 많아지는 계절인 여름을 맞아 보양식으로도 손색 없는 우리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체력 보충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전국민 몸보신 프로젝트’를 통해 맛있는 돼지고기도 먹고 이른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충전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한돈은 신선한 돼지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