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티드' 방송종료 선언…김아중이 설 곳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원티드'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원티드'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드라마 '원티드' 김아중이 극중 생방송 '원티드' 방송을 할 수 없게됐다.

1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에서는 정혜인(김아중 분)이 아들 현우(박민수 분)와 극적으로 만났지만 사태는 더 험난해 졌다.
이날 방송에서 현우는 범인 나수현(이재균 분)의 핸드폰을 들고 도망쳐 엄마 정혜인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위치를 알렸다.

정혜인과 신동욱(엄태웅 분), 차승인(지현우 분), 이영관(신재하 분)은 서둘러 현우가 묘사한 곳을 추적해 그 장소로 갔다.

도착하자마자 현우를 찾기 시작했고 결국 정혜인과 현우는 만났다. 하지만 나수현이 뒤에서 나타나 정혜인에게 전기충격을 가해 쓰러뜨렸고 현우는 다시 납치됐다.
나수현은 "4번째 미션은 성공한 걸로 하겠다. 현우가 살아있는 거 확인했으니 돌아가 다음 미션을 수행하라"고 말했다.

그 때 방송국에서 박보연(전효성 분)은 은팔찌와 은반지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 바로 나수현의 형 나재현과 여동생 것이었다.

장진웅(이승준 분)은 '원티드' 방송에 대한 부정적인 기사를 보도해 시청자는 제작진을 향해 "살인자들"이라며 항의전화를 걸어 비난했다.

그 사이 다섯 번째 미션을 들고 손에 붕대를 감은 한 남자가 정혜인 앞에 나타났다. 그는 "5번째 미션이다. 내가 7년 전 수사한 실종 사건 피해자 나재현씨 찾아서 방송에 출연시켜달라"라고 말했다. 그는 7년 전 나재현 실종 사건을 수사한 형사였다. 남자가 밝힌 나재현이 마지막으로 연락된 날은 정혜인 전 남편이 교통사고로 사망하기 전날이었다.

또한 나수현은 차승인에게 '김상식 형사는 왜 우리 형 사건을 쫓았던 걸까요. 뭘 알아서 조남철 손에 죽은 걸까요. 더 늦기 전에 형사님이 알려달라'라는 쪽지를 남겼다. 차승인이 따르던 김상식 형사는 이 사건을 쫓다가 살해당했다.

또 방송 말미에는 정혜인의 남편 송정호(박해준 분)가 갑작스럽게 '원티드' 방송을 종료하겠다고 선언하면서 정혜인은 위기를 맞았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