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티드' 김아중, '살인자를 찾으라' 3번째 미션 발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현우, 김아중 원티드/사진=sbs

지현우, 김아중 원티드/사진=s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김아중의 연기변신이 제대로 통했다. 아들을 잃을지 모르는 불안감과 아들을 찾아야 하는 강한 모성애가 회가 거듭될수록 빛을 발하고 있다.

6일 방송에서는 세 번째 미션을 발견하는 혜인과 형사 차승인(지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혜인(김아중)과 승인은 폐공장 같은 장소에서 시체를 발견하고, ‘살인자를 찾으라’는 미션을 발견한다.

승인은 이 사건이 7년 전 죽은 경찰 선배 사건과 흡사하다는 것을 알아차린다. 피해자가 죽어 있는 모습이 같았기 때문.

이를 알게 된 PD 동욱(엄태웅)은 승인에게 포커스를 맞춰 쇼를 진행하고, 승인의 아픈 과거가 다 밝혀진다.
승인은 아버지의 폭력에 시달리는 학창시절을 보냈으나, 불우한 환경을 이해하고 보살펴준 선배 덕분에 어려움을 이겨냈다. 이후 경찰 돼 이 선배 밑으로 들어가지만 선배는 다른 사건을 수사하다 조동철에게 살해된다. 이어 혜인은 방송을 통해 조동철을 공개수배하고 승인은 동철을 검거한다.

하지만 경찰서로 이동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고, 동철은 사라진다. 그 시간 혜인 역시 괴한에게 습격당해 또 한 번의 위기를 알렸다.

한편 '원티드'는 국내 최고 여배우가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생방송 리얼리티 쇼에서 범인의 요구에 따라 미션을 수행하는 고군분투기가 담긴 리얼리티 스릴러 드라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