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봉사활동은 KT CS가 운영하는 kt고객센터와 kt플라자, 114안내센터 컨설턴트 20명이 참여하여 웃음치료와 스마트폰 기능설명을 한 재능기부 활동이다.
이날 컨설턴트들은 병실에도 직접 방문해 행사장에 오지 못한 환자들에게 전화금융사기를 예방할 수 있는 '후후앱' 설치, 카메라 사용법, 카카오톡 이용방법 등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설명했다.
KT CS는 올 초부터 스마트폰 활용법 강의, 전화예절 교육, 두리모 기관 아이돌보미 등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매월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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