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KT-골프존네트웍스 MOU 체결…"스크린 골프도 기가 인터넷으로"

최종수정 2016.07.13 09:32 기사입력 2016.07.13 09: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KT 는 서울 종로구 KT 광화문 사옥에서 BC카드, 골프존네트웍스와 각 사의 서비스를 활용한 사업 발굴 및 공동 마케팅 이행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MOU 체결식에는 정주명 골프존네트웍스 사업본부장, 김봉균 KT 비즈사업본부장, 장길동 BC카드 글로벌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골프존네트웍스 매장인 ‘골프존파크’의 통신 인프라를 KT 기가 인터넷으로 구축해 안정적인 스크린 골프 서비스를 지원하고, KT 멤버십 및 BC카드의 탑 포인트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다.

KT는 골프존파크 가맹점에게 기가 인터넷과 IPTV 등의 유선 상품을 제공하고 골프존네트웍스와 KT 멤버십 제휴모델을 구축하는 한편,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골프존파크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에 참여한 KT Biz사업본부 김봉균 상무는 “기가 인터넷 등으로 골프존파크가맹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 골프존파크 이용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네트웍스와 공동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