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 분양홍보관 주말까지 5천명 방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산코아루시티

서산코아루시티

AD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토지신탁은 서산 중앙호수공원을 도보2분 거리에 누릴 수 있는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가 분양홍보관 오픈당일부터 일요일까지 5천 여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흐리고 비 내리는 장마철 날씨에도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 분양홍보관에는 오픈과 동시에 청약과 계약이 바로 이루어져, 많은 실수요자들로 연일 북적댔다. 상담석에는 하루 종일 대기표를 나누어 주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서산일반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대죽산업단지, 서산미래혁신산업단지 등 12개 산업단지 8만여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

한국은행의 금리인하 직후 국내와 외국계 은행들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를 연 2%대로 낮추었다. 한편, 이들 은행의 예ㆍ적금 수신금리는 0%후반에서 1%대 초반대로 인하했다.

분양전문가는 “사실상 제로금리 시대, 물가상승분을 고려하면 마이너스 금리시대가 도래했고, 결국 안정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오피스텔, 소형아파트 등 부동산에 일반 투자자들이 몰릴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을 찾은 한 수요자는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서산 사람들이 선호하는 호수공원과 최중심생활을 누리는 입지이다”라며, “인접한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빅 브랜드 오피스텔에 임대하기 적합한 타입, 풀옵션 빌트인시스템 등으로 좋은 요소를 다 갖추었다“고 말했다.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단지 출입구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안견로, 버스터미널, 서산 IC가 인접해 시내외로의 쾌속교통망을 누린다. 300m이내 서산 디퍼아울렛, CGV영화관이 있으며 시청, 경찰서, 시장, 하나로마트 등이 인접해 생활인프라가 우수하다.

전용 14.2㎡와 22.4㎡타입의 도시형생활주택 154실, 전용 18.0㎡와 29.5㎡ 타입의 오피스텔 94실 등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되는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발코니 확장 및 새시가 무료로 시공된다. 또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붙박이장 등 모든 가구와 가전제품이 풀옵션으로 빌트인 되어 있다.

‘서산 호수공원 코아루시티’는 충남 서산시 동문동 1000-4번지 일대에, 지하2층 지상 19층 규모의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총 248실 분양홍보관을 공개중이며 계약과 함께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홍보관은 서산시 예천동 1260-3번지에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