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강북 최대 규모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강북 최대 규모 '한샘플래그샵 상봉점'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 (대표 최양하)은 26일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에 전시면적 4,033m²(1,220평)의 강북 최대 홈 인테리어 유통매장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플래그샵은 가구뿐만 아니라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 등의 생활용품부터 욕실, 창호, 바닥재 등 건자재까지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게 전시하고,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이하 SC, Space Coordinator)'의 상담을 통해 개인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이다.
상봉점은 지난 3월 오픈한 수원 광교점에 이은 전국 9번째 플래그샵이며 중랑구 및 강북 상권 일대를 아우르는 매장이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를 통해 상품 및 최신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영업사원들의 모바일탭을 이용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보다 빠르고 편리한 홈 인테리어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상봉점은 한국인의 주거환경과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반영한 13종의 라이프스타일 패키지와 부엌과 침실, 거실, 자녀방 등 80여개의 콘셉트룸으로 고객이 실제로 집을 어떻게 꾸밀 수 있을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 컴팩존, 식탁존, 책상존 등 전문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목별로 비교,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을 방문하기 전 고객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매장 내부의 모습을 360도로 촬영한 '스토어뷰' 서비스를 이용해 원하는 상품, 전시 위치, 인테리어 공간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스토어뷰를 보고 상봉점에 방문한 고객은 매장 곳곳에 설치된 '디지털 키오스크'로 전시된 상품의 특징과 사이즈, 가격, 소재 등에 대한 정보와 최신 인테리어 팁을 얻을 수 있다. 상봉점에서는 모든 SC가 스마트 인테리어 상담 프로그램인 '한집(HanZip)'이 설치된 모바일탭을 이용해 상품에 대한 정보와 간단한 도면 배치 등을 쉽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선택한 가구를 3D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큐브'로 실제 집꾸밈 가상 공간을 연출해 볼 수 있다. 고객은 예정된 인테리어 공간 안에 매장에서 고른 제품을 직접 배치해봄으로써 기존에 생각했던 인테리어 콘셉트와 잘 맞는지, 여유 공간은 어느 정도 인지 등을 체크하고 전문가의 조언을 얻어 집 꾸밈에 대한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한샘플래그샵 상봉점은 부엌 및 욕실, 침실, 거실, 자녀방 등 총 80여개의 콘셉트룸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안한다. 신혼부부의 거주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24평 모델하우스형 전시공간과 2016년 고객의 '심플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신혼 스타일패키지 5종, 이사 스타일패키지 7종, 자녀방 1종까지 총 13종 패키지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수면존, 침실수납존, 거실장 컴팩존, 식탁존, 책상존과 같이 동일 제품군끼리 모아 고객이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전문존도 마련했다.

키친앤바스관은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존'과 평형대별 부엌과 건자재 상담이 가능한 '키친앤바스존', 다양한 부엌 빌트인 기기(쿡탑, 싱크볼, 수전, 후드)와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친랩'으로 구성했다.

특히 상봉점의 키친앤바스존에서는 부엌가구뿐만 아니라 욕실, 창호, 바닥재, 중문, 도어에 이르기까지 리모델링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전시공간을 둘러보고 키친디자이너(KD, Kitchen Designer)에게 상담을 받으면 한샘 '스마트가이드' 프로그램으로 간편하게 고객의 집에 맞는 부엌공간 설계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맞춤 패브릭관에서는 커튼, 블라인드, 러그, 쿠션 등 다양한 패브릭 상품을 전문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소재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전문 인테리어 코디네이터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브릭 공간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이 넘는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WMF 냄비세트, 영국 포트메리온 등 국내외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는 물론이고,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샘이 제안하는 간절기 이불, 수납박스, 의류보관함과 같은 상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한샘은 상봉점 오픈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상봉점 단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3대 소파명품브랜드 칼리아 이탈리아와 한샘이 협업해 출시한 인기 상품 '칼리아 소파301'을 71만 9천원에 판매하는 특가이벤트와 6월 13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마다 생활용품 1천원 균일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구매 금액대 별로 100만원 이상 소파 구매 고객에게는 룩스 테이블을, 부엌가구와 인테리어 가구(소파, 침대, 식탁)을 패키지로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르쿠르제 주물 냄비를 증정하며, 키친앤바스관에서는 부엌과 바스,건재 등 두 품목 이상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과 한샘키친닷컴(kitchen.hanss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