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 출시…최대 29%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 출시…최대 29% 할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 (대표 최양하)은 자사 중문(현관과 거실 사이의 문) '스타일게이트'를 출시하고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는 '원데이 특집전'에서 최대 29%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중문은 최근 인테리어 시장 화두로 꼽힌다. 업계 조사에 따르면, 2014년 4,500억원 규모의 국내 중문시장은 2015년 5,400억원으로 20%가까이 성장했다. 중문은 현관과 거실을 분리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집안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밖으로 새어나가는 것을 차단해 이웃집과의 분쟁을 예방할 수 있다. 더불어 보온 효과가 뛰어나 여름, 겨울 에너지 효율을 높일 수 있고, 장마철이면 현관의 냄새를 차단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한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일게이트'는 모던한 디자인에 무채색 계열의 색상을 사용해 집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 현관을 세련되게 연출한다. 9mm 두께의 '세이프글라스'를 사용해 안전성과 단열/소음차단 효과를 높였다. 세이프글라스는 두 장의 유리 사이에 레진(resin, 고강도용 제품 접목 복합물질)을 주입해 접합한 유리로, 파손 시 유리가 튀지 않아 안전하고, 이중 구조이기 때문에 단열/소음차단 효과가 뛰어나다. 한샘은 업계 유일의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해 전국 어디서나 꼼꼼한 시공 마무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샘 중문 '스타일게이트'는 오는 22일 오후 7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 한샘 원데이 특집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가로길이 1050~1800mm 사이즈에 그레이, 스카이블루를 포함해 총 5가지 색상과 2가지 유리패턴의 중문을 제안한다. 소비자가 150만원의 중문을 홈쇼핑 특별가와 일시불 할인 등으로 29% 할인된 106만원에, 24개월 무이자 할부시 월 4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서만 채우리 3단 선반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오전 8시45분과 오후 8시 25분에는 불필요한 동선을 줄이고, 수납효율을 높이는 한샘의 부엌가구 '더 쉐프 키친'을 일시불할인 10%와 추가 카드할인 7%가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오전 10시에는 침대 상단 헤드가 6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성 침대 '모드(MOD) 3000'를 일시불할인 10% 추가 카드할인 7%가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아임 5단 멀티 서랍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