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샘, 홈케어 '에어컨서비스' 론칭…최대 25% 할인

최종수정 2016.05.12 09:22 기사입력 2016.05.12 09:22

댓글쓰기

한샘, 홈케어 '에어컨서비스' 론칭…최대 25% 할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 (대표 최양하)은 집안 공간 관리를 위한 '한샘홈케어서비스'(Home Care Service)에서 '에어컨 서비스'를 론칭하고, 오는 31일까지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서비스 이용권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 에어컨 케어서비스'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어컨 사용 전에 전문 서비스 매니저들이 고객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에어컨 작동 점검여부와 송풍팬, 냉각핀, 필터를 세척하고 고압스팀, UV자외선, 피톤치드(Phytoncide) 살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1회 서비스 이용료는 벽걸이형 8만8천원, 기본 스텐드형 11만1천원, 천정형 15만5천원이며, 론칭 기념으로 10%할인을 제공한다. 또, 에어컨 캐어서비스와 '세탁기 케어서비스'와 '후드 케어서비스'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샘 홈케어서비스'는 지난 2014년 8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시작으로 론칭했다. 집안 공간에서 관리가 필요한, 부엌의 후드(Hood), 다용도실의 세탁기로 케어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한샘홈케어서비스는 4주간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한 전문 매니저가 관리하고 있으며, 케어서비스에 필요한 전문 장비로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서비스 후 3개월 내 제품의 작동에 문제 발생시 무상 AS를 보장한다.

현재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는 월 평균 8,000회 이상 진행될 정도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에어컨 사용을 대비한 '에어컨 케어서비스'까지 론칭하게 됐다. 한샘 홈케어서비스 이용권은 한샘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어디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제주 및 일부 도서지역, 군 단위 지역 제외)

노태권 한샘 온라인 사업부은 "집안을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각 공간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어컨, 매트리스, 후드, 세탁기의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지만 전문적인 관리 방법이 없어 고민이었다"면서 "한샘몰에서 준비한 한샘 홈케어서비스로 깨끗하고 건강한 집안을 꾸며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