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웅제약, PM 희망직원 대상 마케팅 전문가 교육

최종수정 2016.05.23 11:33 기사입력 2016.05.23 11:3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전문적인 마케팅 담당자를 육성하기 위해 두 달간 운영 중인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들이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수강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전문적인 마케팅 담당자를 육성하기 위해 두 달간 운영 중인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들이 마케팅에 대한 교육을 수강하고 있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달 16일부터 두달간 제품 담당자(PM)를 희망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대웅제약의 '경력개발프로그램 ‘CDP(Career Development Program)’의 일환인 이번 프로그램은 직원이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관련된 업무 전반의 시스템을 이해하도록 마련됐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CDP 제도를 통해 PM 직무에 지원하는 직원이 업무에 적합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마케팅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현직 담당자로부터 마케팅 노하우, 실제 업무 경험 등 현실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어 교육 효율이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앞으로 마케팅 외에 다른 직무에서도 직무와 관련된 사전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직원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대웅제약은 ‘직원의 성장이 곧 회사의 발전’이라는 신념으로 직원의 역량을 강화해 성장할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나이, 근무연한, 성별, 국적에 상관없이 역량에 따라 업무를 부여하고 제대로 평가해 보상하는 직무급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