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멕스, 김중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최종수정 2018.09.10 00:03 기사입력 2016.05.23 08: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주방ㆍ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는 사진작가 김중만의 '꽃'을 주제로 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4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멕스 X 김중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김중만 작가가 직접 촬영한 꽃이 담긴 제품으로, △밀폐용기 △휴대 물병 △냉장고 물병 △텀블러 △내열냄비 △도마 제품 군의 총 45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김중만 작가가 오랜 기간 동안 촬영한 '꽃'의 감성을 코멕스의 다양한 제품에 담아 고객들에게 전하는 것이다. 전시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었던 작품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방ㆍ생활 용품에 담아 작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한 것이다.

김중만 작가의 '꽃'은 화려하고 강렬하며, 고혹적이고 때론 소담스럽고 단정한 아름다움을 품고 있다. 꽃이 뿜어내는 매혹적인 비주얼과 감성이, 코멕스 제품의 디자인 감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고 있다. '꽃'외에 김중만 작가의 시티뷰(도시촬영)를 담은 일부 제품도 함께 출시해 조금 더 현대적이고 이국적인 감성을 담았다.

이와 함께 코멕스와 김중만이 함께 준비한 론칭 기념 특별 영상도 이달 말 오픈 예정이다. 이 영상은 사진작가 김중만이 공개하는 꽃 촬영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작가의 촬영 비법을 누구나 따라 하기 쉽게 소개한다. 영상은 코멕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komaxkorea)을 통해 공개 할 예정이다.
코멕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김중만 작가의 감성과 '꽃'이 주는 아름다운 감동을 생활 속으로 이끌어 내고자 한 것"이라며, "작품을 전시장이 아닌 일상에서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일상의 제품들을 통해 작가의 감성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코멕스의 김중만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대형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선보인다. 제품 문의 및 상담은 코멕스 쇼핑몰(www.ikomax.com)이나 소비자 상담실(080-676-1004)에서 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