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경제

|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아동ㆍ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1급 민간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배포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 아동ㆍ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1급 민간자격증 과정 무료수강 배포

최종수정 2016.05.23 00:00 기사입력 2016.05.23 00:00

댓글쓰기

한국바른교육원

한국바른교육원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이 장학 지원 혜택의 일환으로 아동ㆍ미술심리상담사를 포함한 총 36종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 배포 중이라고 밝혔다.

아동ㆍ미술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와 같은 민간자격증 과정을 무료로 수강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과정에서 추천인 코드란에 ‘STUDY’를 입력해야 한다. 무료 수강 지원은 선착순 5000명의 회원에 한해 제공된다.

교육원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수강이벤트 신청 방법, 자격증 추천을 안내하고 있으며, 장학혜택이 지원되는 방과후지도사, 병원코디네이터 포함 총 36종 자격증 종류를 게재했다.

교육원에서 무료수강을 지원하는 자격증은 자격기본법 제15조 및 동법시행령 제5조2항에 따라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다. 자격증 취득 후 내일배움카드, 큐넷 자격증 취득과 별개로 실제적인 취업 정보를 얻기 원하는 수강생은 자체 운영기관 ‘취업정보센터’를 활용해 병원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를 비롯한 직업의 구인 업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교육원 측은 선착순 5000명의 회원을 비롯한 교육원 수강에게 한국자격검정진흥원이 발간한 2016년 시험예상 기출문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육원 관계자는 “자사는 방과후지도사, 아동ㆍ미술심리상담사와 같은 교육 영역과 병원코디네이터, 커피바리스타 영역에 전문성을 갖고 있는 전문 교수진을 적극 초빙해 강의를 제작했으며, 자격증 추천에 주의를 기울여왔다. 보다 많은 수강생이 커리큘럼의 내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무료수강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내일배움카드 이용, 큐넷 자격증 취득 이후 개인 스펙 향상을 위해 민간자격증 과정 수강을 계획했던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바른교육평생교육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교육지원청으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시설인가를 받았다. 이 교육기관은 자격증 종류별 커리큘럼 경쟁력 평가를 토대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