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병호, DET전 4G 연속 안타…강정호 휴식(종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병호[사진=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위터]

박병호[사진=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위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세영 기자] 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가 네 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강정호(29·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휴식을 취했다.

박병호는 17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16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원정 경기에서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 1득점 1삼진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57.
박병호는 1회초 첫 타석에서 상대 선발투수 조던 짐머맨을 상대했지만 볼카운트 2B 유리한 위치에서 3루 땅볼에 그쳤다. 3회초 두 번째 타석에서는 짐머맨의 초구를 노렸으나 역시 3루 땅볼을 때렸다. 4회초에는 짐머맨에게 3구 만에 헛스윙 삼진을 당했다.

그러나 박병호는 7회초 2사 이후 얻은 네 번째 타석에서 짐머맨의 92마일 패스트볼을 노려 좌중간의 2루타를 쳤다. 시즌 여섯 번째 2루타. 이후 박병호는 우익수 마르티네스의 실책이 나오면서 8-8 동점 득점을 올렸다.

하지만 미네소타는 7회말 상대 카스테야노스와 8회말 마르티네스의 솔로 홈런을 내줘 최종 8-10으로 패했다. 미네소타는 시즌 전적 10승 27패가 됐다.
한편, 강정호가 휴식을 취한 가운데 피츠버그는 2연승을 내달렸다. 피츠버그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홈경기에서 8-5로 승리해 시즌 20승(17패) 고지를 밟았다.



김세영 기자 ksy123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