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임닭, '서울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수상

최종수정 2016.05.04 17:18 기사입력 2016.05.04 17:1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정은 ]아임닭이 지난 29일 ‘서울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의 혁신 브랜드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상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회가 제품의 성장 가능성과 높은 경쟁력을 보유한 브랜드를 인증하는 행사로 700여 개 업체 중 총 8개 업체가 우수 상품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박원순 서울 시장이 시상에 참여한 가운데 '물따로'(우수메디컬), iRing(억스코리아), 알록스킨슈즈(알팩닷컴), 셀라피 MGF 하이드로겔마스크(지엠홀딩스), 아임닭 통현미 닭가슴살 큐브(와이즈유엑스글로벌), eco Bubble(위저드아이), 오페라하우스 목걸이(샤이닝스타) 등 총 8개 기업이 우수상품브랜드로 인증을 받았다.
물티슈, 염색약, 마스크팩 등 수상 브랜드의 대부분이 실생활에서 쉽게 쓰이는 생활용품인 가운데 아임닭이 식품군으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아임닭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로 닭가슴살을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2011년 업계 처음으로 ‘닭가슴살 소세지’를 출시했다. 작년 한 해 오픈마켓 내 실시간 판매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 국내 소셜커머스 내 상위 1%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아임닭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지속하겠다”며 “건강하고 안전하며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제공해 닭가슴살 시장의 선두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미지출처: 서울산업진흥원

김정은 j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