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2016년도 곡성군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축제 개최

최종수정 2016.05.01 09:39 기사입력 2016.05.01 09:39

댓글쓰기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주최하고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인영숙)가 주관하는 ‘2016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축제’가 지난 28일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개최됐다.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주최하고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인영숙)가 주관하는 ‘2016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축제’가 지난 28일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개최됐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이 주최하고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인영숙)가 주관하는 ‘2016 어린이집연합 한마당 축제’가 지난 28일 섬진강기차마을 로즈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원아와 부모, 보육교사가 함께 모여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보육정보를 교류하여 보다 나은 보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관내 12개 어린이집 아동 및 보육교사, 부모 등 총 300여명이 참석했다.

어린이헌장 낭독을 시작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 및 벌룬쇼 공연과 함께 체험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어린이와 부모, 보육교사가 서로의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유근기 군수는 축사를 통해 “열악한 보육환경 속에서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노력해 주신 보육 교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보육여건 개선을 위해 새로운 시책들을 발굴하고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군 담당자는 "곡성군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집 연합회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민선6기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보육정책이 내실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