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국제전화 4년 연속 1위

최종수정 2016.04.22 09:18 기사입력 2016.04.22 09:18

댓글쓰기

KT,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국제전화 4년 연속 1위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선정하는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국제전화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들이 국내 브랜드에 대해 갖고 있는 인지도와 충성도를 1대1 대면 조사를 통해 산출해 국내에서 200여개 산업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KT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0일 오후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JTN '케이윌&휘성' 콘서트에 우수고객 400명을 초청한다.

한편 KT는 1등 통화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국제전화 001 서비스 평가단' 100명을 001블로그(http://001blog.olleh.com)를 통하여 4월27일까지 모집하고 운영한다.
국제전화 001 서비스 평가단은 5월 한 달 동안 해외에 3회 이상 국제전화 001로 통화한 후 서비스 평가서를 제출하면 된다. KT는 평가단 전원에게 국제전화요금 1만원 및 1만원 기프티쇼를 제공하며, 사용후기를 성실하게 작성하여 준 6명을 추가로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