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노후준비의 필요성과 실천방안 제시를 통해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의 행복수명을 늘리기 위해 진행된다.
이애란씨는 앞으로 자신의 히트곡을 개사한 ‘(노후준비를 통해) 행복수명 늘리라고 전해라’ 캠페인 영상과 홍보물·온라인 콘텐츠 등에 모델로 출연한다.
이수창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장 겸 생명보험협회장은 “우리나라는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이 빠르게 고령화가 진행되고 있다. 국민들이 노후소득 및 노후건강 대비가 부족하다는 사실은 잘 알고 있지만, 자발적으로 준비하는 문화가 미숙한 실정”이라며 “국민이 자발적으로 노후준비를 실천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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