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호남대, ‘제10기 학생홍보대사 공개오디션’실시

최종수정 2016.04.10 10:20 기사입력 2016.04.10 10:20

댓글쓰기

호남대학교(총장 서강석)는 8일  상하관 1층 소강당에서 제10기 학생홍보대사 공개오디션을 실시했다.

호남대학교(총장 서강석)는 8일 상하관 1층 소강당에서 제10기 학생홍보대사 공개오디션을 실시했다.


"응시 학생들 끼와 열정 선보여, 14일 최종합격자 발표 예정"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총장 서강석)는 8일 상하관 1층 소강당에서 제10기 학생홍보대사 공개오디션을 실시했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18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이날 공개오디션에서 응시 학생들은 자신의 끼와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자기소개와 장기자랑을 선보였다.

이날 심사에는 광주MBC 박병규 PD, 광주 BBS 박성용 부장, 전남일보 김지민 차장, 남도일보 정세영 기자, 광주일보 김미은 문화부장, 호남대 신문방송학과 이연수 교수, 호남대 홍보실 김미라 부장 등이 참석해 엄정한 심사를 실시했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4월 14일 발표할 예정이다.

호남대학교 학생홍보대사는 입시설명회, 홍보모델, SNS 등 대학의 각종 홍보활동에 주도적으로 참여하게 되며, 대학 방문객 등을 대상으로 하는 캠퍼스투어와 대학 내 각종 행사에서 의전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대학을 알리고 대학의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다양한 교외 봉사활동도 펼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