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결혼 간곡히 말렸지만…" 원영이 아빠 친구 글 눈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영이 아빠 친구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유 화면 캡처.

원영이 아빠 친구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유 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친아버지와 계모에게 학대당해 사망한 신원영(7)군의 아버지 친구가 원영 군을 죽음으로 몰고 간 두 사람에 대해 글을 올렸다.

원영이 아빠 지인이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 3월 중순 블로그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전처와 이혼한 원영이 아빠가 노래방도우미를 만난 뒤 달라졌다고 주장했다.
그는 "계모와 결혼하지 말라고 말렸지만, 친구는 학대를 일삼는 그 여자와 결혼했다"면서 한번 만난 적도 있는 원영이를 지켜주지 못했다고 안타까워했다. 그러면서 "극구 그 여자와 헤어지라고 권유 아니 간곡히 말렸다"고 하면서 그럼에도 친구는 위험한 만남을 강행했다고 적었다.

해당 네티즌은 원영이가 당한 학대를 원영이 아빠가 자신에게 설명까지 해줬다고 언급했다. 그는 원영이 아빠가 "아이가 계모를 무서워한다. 4살인데 소변을 못가린다. 7살이된 아이를 난 4살에 만났다. 그리고 막 학대를 해서 아이 몸이 멍투성이 벨트로 때리고 주먹으로 얼굴가격하고 팔도 한번 부러져서 가위로 머리카락 자르며 협박하고 한번은 아이옷을 모두 가위로 잘라 현관밖에 버리고 두렵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해당 글에는 원영이와 만나서 밥을 먹었던 경험담까지 적혀 있다. 이는 "아가 넌 네 계모가 두렵지? 네 무서워요. 막 욕하고 때리고 그런데 아빠가 좋아요. 목이 멘다. 아빠가 너무 좋다는 아이. 누나가 너무 좋다는 아이"라는 내용에 드러나 있다.
원영이 아빠 친구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유 화면 캡처.

원영이 아빠 친구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공유 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원영이 아빠 지인이라 주장하는 네티즌은 계모와 마지막 통화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두 아이 끝까지 제 자식처럼 키울 거거든요. 앞으론 연락 안할 거예요. 오빠도 그만 연락드리라고 했어요. 감사했어요"라는 말을 들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신원영군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 말까지 화장실에 갇힌 채 학대당하다 숨졌다. 계모는 아이 몸에 락스를 부었고, 아빠는 이를 방관했다.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