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봄 나들이 가자]기능성 절개라인 운동시 바른자세

최종수정 2016.03.25 14:00 기사입력 2016.03.25 14:00

댓글쓰기

네파
[봄 나들이 가자]기능성 절개라인 운동시 바른자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네파는 프리모션 제품군을 출시했다. 프리모션은 최근 자세와 체형 교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트렌드에 따라 독특한 기능성 절개라인을 통해 운동시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신개념 아웃도어 기능성의류다. 신체와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기능성 절개라인에 걸 맞는 소재와 입체 패턴을 도입한 네파의 백 서포트 시스템 제품이다. 등과 어깨, 허벅지 부분의 근육을 받쳐주고 펴줘 운동 시 바른 자세 유지를 통해 피로도를 줄여주고 최적화된 활동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방풍재킷,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제니오 프리모션 집업 티셔츠는 몸판에 스트레치성과 복원력이 강화된 까르비코사의 트리코트 원단이 사용됐다. 통기성이 필요한 겨드랑이 부위와 등판에 메시소재를넣었다.

일리미타토 프리모션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이 사용됐다. 다리 라인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트리코트 원단과 통풍을 돕는 메시 원단, 근육을 잡아주는 본딩원단을 적절히 합쳐 운동시에 최대의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