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캐딜락, 예비부부 웨딩카 응모

최종수정 2016.03.16 10:37 기사입력 2016.03.16 10:3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지엠코리아가 예비 부부들을 위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캐딜락은 올 상반기에 예식이 예정돼 있는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3월부터 5월까지 추첨을 통해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웨딩카로 지원한다.

이번 웨딩 이벤트는 오는 11일을 시작으로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부부들은 캐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간략한 사연을 담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예비 부부에게는 예식 당일 전문 의전기사의 에스코트와 함께 품격 있게 장식된 CTS 웨딩카로 메이크업샵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안전하고 편안한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지난해부터 진행한 캐딜락 뷰티풀 웨딩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 해에도 신혼 부부들을 위해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하루를 보내는 날 캐딜락이 함께하며 CTS의 우아함과 특별함으로 보다 큰 감동을 안겨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