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플라톤은 바뀐 교과와 새로운 입시제도에 적합한 전략적 역량 학습을 할 수 있는 인문영재 프로그램이다. 인문영재란 깊고 넓게 생각하고 논리적으로 핵심을 꿰뚫는 이치를 발견하는 인재상이라고 한솔교육은 설명했다.
올해 17회를 맞은 조사에서는 서울시를 비롯한 6개 광역시의 1만 1,500여 명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1 대면 설문조사가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결과를 산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은 2년 연속 수상을 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니어플라톤에 대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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